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4월 홍콩여행] 04. 빅토리아 피크! 빅토리아 산꼭대기!
    여행/HongKong, 2012 2013. 6. 11. 21:03

    셩완역에 도착하여

    빨간선을 타고 센트럴로 이동합니다.

    피크트램을 타고 빅토리아 피크로 올라갈거니까여! >_<

     

    D1 출구로 나오세요

    길건너서 Peak Tram 표지만만 그대로 쭉쭉 따라가세요!

    길 건너고, 언덕 오르고 하다보면

    15분? 안걸렸던 것 같아요!

     

     

    중간에 이렇게 2층 전차도 구경하다보면

     

     

     

    피크트램 등장!!!

    주말에는 사람이 너무너무 많아요~

    시간대 잘 맞추어서 가세요 :-)

     

    가격은 왕복 40 HKD

    편도 28HKD

    인데 빅버스 투어 홍콩섬으로 하면 아마 패키지로 구매가 가능할거에요!

    아니면 할인쿠폰을 줬던가.... ^^;

     

    저는 옥토퍼스 카드로 그냥 찍고 탔어요!

     

     

    피크트램 입니다! 뭔가 영국스멜~

    실제로 영국 식민지 시절,

    빅토리아 피크트램은 지상보다 3~5도 정도 낮은편이라 휴양지로 이용되었대요 :-)

     

     

     

    으 기름진 머리 ㅠㅠ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TIP!

    반드시 오른쪽에 타세요!!!!

    그래야 전망이 짱짱!

    느무 이뻐요

     

    그리고 스릴도 맛보시기를

    슈퍼맨

     

     

     

     

     

     

    올라왔습니다!!!

    올라가서 한~ 4층~5층에 입구가 있어요!

    거기서 옥토퍼스 카드 찍고 올라가시면 됩니다!

    가격은 30HKD...

    만약에 잔액이 모자라다면, 옆에서 팔고 있으니 걱정 마세요~

     

     

     

    안내원이 입구에서 오늘은 Foggy한데 올라가겠냐고 하더군요.

    언제 또 오나 싶어서 저는 콜 했습니다.

    근데 안개가... 와우

     

     

     

     

     

    그래도 멋있어요!

     

    홍콩섬에서 바라본 구룡반도 !

     

     

     

     

    출출하니까 이제 밥을 먹으러 갑니다!

    4층에 위치한 (?) 부바검프에 갔어요!

    영화 포레스트 검프 컨텐츠를 이용한 레스토랑같아요 ...

    비싸 ...

    ㅠㅠ

     

     

     근데 내 돈 아니니까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자 고기 양파링 새우 다 시킨듯

    계산서 몰래 봤는데 40만원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명이!!!

    약 40만원!!!

     

     

     

    행복한 표정으로 음식 구경

     

    참고로 저 팻말은 우리나라에서 '벨'에 해당하는건데

    Run Forrest Run 주문안할 때,

    STOP Forrest Stop은 주문할 때 넘겨주면 서버가 주문받으러 옵니다! (빨간색!)

     

    맛있긴 했어요.

    근데 그냥 뭐랄까 ...

    우리나라 사람들이 남산타워가서 스테이크 써는 느낌?

    그냥 명동 빕스 간 느낌?

    홍콩 사람들에게는 괜찮지만 한국인에게는 그닥... 추천 안해요!

    아, 맥주는 맛있었어요.

    종류가 나름 있었던 것 같아요!

     

     

     

     

    자 이제 집으로~

    쭉 쭉 내려가세요

    참고로 여긴 1층이 출구가 아니었던 것 같아요

    지하1층인가 2층이 출구 였던 것 같아요

    내려갈 때 조심~

     

     

     

    피크타워 바깥 풍경입니다 !

     

     

    신나서 점프샷!

     

     

     

     

    난리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즐거움 난리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여긴 피크타워 오른쪽에 있는

    The peak Look out cafe

    비싸요

     

     

     

    이제 집에 가려면 저 카페에서 왼쪽으로 갑니다.

    내려가요

    내려가면 주차장같은데가 나와요

    거기서 작은 미니버스를 타세요!

     

    센트럴, 완차이, 이런곳 다 갈거에요

    1번 15번 15B번 이 있습니다.

     

    내려갈 때 쌩쌩 달려요

    시원해요 좋아요

     

    빅토리아 피크보다 더 재미있음 꺅

    가격은 10HKD

    옥토퍼스 카드? 당연히 됩니다 :-)

    근데 잔돈 거슬러주는 기계 없어요

    유의하세요!

     

     

     

    내려오면 센트럴!

    여긴 루이뷔통 거리!

    근데 불 꺼짐 흑

     

     

    당시 제 숙소는 홍콩 엑스포역에 있는 스카이 시티 메리어트 호텔이었기 때문에 다시 란타우섬으로 들어가야 했어요

    하 시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시설이 좋으니 봐준다

     

    오늘 일정은 끝!

    내일은 쿨하게 빅버스를 타고 홍콩섬을 돕니다 >_<

    마지막날이니까요 흑

     

     

    댓글

Designed by Tistory.